1. 캔자스 주립 대학
  2. »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부서
  3. »K-State Today
  4. »기업 평판을 녹화 할 때, 연구는 말이 말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...

K-State Today

2012 년 1 월 25 일

기업 평판을 녹화 할 때, 연구는 단어가 행동보다 더 크게 말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.

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에 의해 제출

기업은 녹색을 요구하고 있지만, 캔자스 주립 대학 연구원 및 기타 공동 작업자의 연구에 따르면, 그들의 환경 평판은 그들이하는 일보다는 말하는 것에 더 의존 할 수 있습니다..

회계 조교수 인 Amy Hageman이 공동 저술 한 연구는 더 많은 정보가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해 공개할수록 실제 환경 성과가 강하지 않더라도 환경 친화적 인 것으로 간주됩니다..

연구는 회계, 조직 및 사회 저널에 발표 될 것입니다. 다른 공동 저자는 프랑스에 ESSEC 비즈니스 스쿨의 Charles Cho와 일리노이 주립 대학의 Ronald Guidry와 Dennis Patten이 있습니다.

연구원들은 환경 성과와 환경 평판에 대한 인식을 조사했습니다. 그들은 연례 보고서, 기업의 사회적 책임 보고서 및 10-K 재무 보고서를 분석했습니다.

연구원들은 환경 성과 최악의 기업이 환경 적으로 가장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. 여기에는 유틸리티, 석유 및 가스와 같은 환경 민감한 산업의 회사가 포함되었습니다.

6743_7262

환경 공개는 종종 회사에 맡겨져 있으며 정부 규제 기관에 의해 크게 규제되지 않는다고 그녀는 말했다.

"연례 보고서는 회사의 재무를 공개하지만 기업은 그린에 대한 긍정적 인 메시지를 포함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전환하기 위해 마케팅 작품으로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
연구원들은 또한 기업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기업의 리더십을 반영하기 위해 북미 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를 분석했습니다..

7781_7990

7996_8267

8273_8401

"사람들 이이 지수에 녹색 회사에 투자하기 위해 의존한다면, 실제 성과보다는 환경에 대해 회사가하는 일에 의해 실제로 더 많이 흔들리고있다"고 Hageman은 말했다.

연구에 따르면 지수는 향후 기업 환경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8747_8999